2006/10/25 3

지금 이시간에 글을 쓰는 이유

TnC의 모든 사람들은 서비스에 이상 징후가 보이면 그 즉시 문자를 받도록 되어 있다. 그리고 FM에 따라 처리가 가능한 사람으로 연락을 하고 연락을 받은 처리 가능자가 작업을 하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시스템이라기 보다는...일종의 땜빵이랄까... (뭐 이런 이유로 아직 티스토리도 제한적인 사용자만을 유지하고 있긴 하다. 컨트롤 가능한 상황으로 계속 유지하기 위해서다 아무튼..) 불과 몇시간 전, 메일이나 블로그도 확인하고 마비노기에 들어가서 가볍게 사냥도 돌고 사람들과 이야기도 나눈 후 휴대폰을 충전기에 꼽고 침대 옆자리에 던진후(참고-퀸사이즈 침대라 옆자리라 함은 침대옆이 아니라 말 그대로 옆자리. ) 잠을 청하기 시작했다. 몇가지 생각을 하다 잠이 깊어 지면서 우주괴물이 불을 뿜으려는데... ..

Dinovio Edge

아버지는 말하셨지 인생은 질러라~~ Logitech Dinovo Edge. Dinovo 라인업의 디자인에 대해선 상당히 고급스럽다라는 느낌을 받았었는데 이번에도 어김없이 그 계열을 이어주는 놈이 나온것 같다. 사실 블투가 되는 마우스를 보다가 찾은 것인데 2시간 충전으로 2달을 쓴다는 것은 뒤로 미루더라도 회전 디스크에 볼륨 조절용 슬라이드. 이게 말이 되는가~~~ 허나... 무선은 키 반응이 느려서 오락에는 물론 최고속도 타이핑시의 코딩작업시 약간 장애를 일으킨다. 또한 기존에 쓰던 Dinovo의 경우 무선 AP 옆에 있다고 혼선을 일으켜서 단축키가 잘 안먹는 상황도;;; 그닥 지를거 같지는 않다. 지금 쓰는 마우스가 Traveler인데 브라우저의 백버튼이 없는 것이 크게 아쉬움으로 남는다. VX나 하..

가짜보석

이번주 PD 수첩은 모조석이나 합성석을 보석으로 파는 보석상에 관한 이야기이다. 사실 미관상의 기능이라면 착색 유리나 합성석, 큐빅들이 더 나을때도 있다. 특히 "샴페인석"이라 불리는 컬러 큐빅의 경우 싸면서도 오묘한 색으로 인기가 좋기도 하다. 허나 4만원짜리 샴페인 셋팅 반지를 40만원에 파는건 문제가 있는게 아닐까;;; 이런 이야기를 하고 싶은 것은 아니고 지정된 카테고리처럼 연애쪽 주제로 드는 생각이 있다. 대학에 합격하고 나서 처음 아르바이트를 한 후 받은 돈으로 산것 중에 하나가 반지이다. 1월 탄생석 가넷. 그리고 유일한 나의 연애경험이라 할 수 있는 시기에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보석은 아니지만 금팔찌를 선물로 주었다. 보석과 귀금속을 주었달까. 나머지에는 많은 선물을 뿌려 보았지만 이런 것을..